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주일 예배 기도(2015. 01. 11)

[찬양과 감사]

말씀으로 모든 것을 창조하시고, “보시기에 좋았더라고 하신 창조주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님 앞에서 죄인이지만, 우리를 한없이 사랑하시니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 시간 떨리고 경건한 마음으로 주님께 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2014년 끝자락에서 신실한 목사님을 청빙하고, 2015년은 부푼 꿈을 품고 맞이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회개]

주님의 기도와 신앙고백을 매일 매일 그리고 수시로 하면서도, 많이 모자라기에 잘못한 것 용서하여 주옵소서. 내 주장으로 다른 사람을 아프게 한 것 모두 용서하여 주옵소서.

 

[간구]

우리 교회와 성도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세상욕심, 미움, 편견 등 우리가 버릴 것은 과감히 버리길 소원합니다. 사람의 뜻과 주장은 과감히 버리고, 주님의 뜻 따르길 소원합니다. 영혼의 때를 위하여 육신의 평안함은 버리고, 철저히 사용되길 소원합니다.

 

2015년 목회계획에 따라 우리교회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교회되길 소원합니다. 예배와 말씀을 듣고 묵상하고 외우고 공부하는 모임과 전도의 지경이 넓혀지길 소원합니다.

 

혼탁하고 타락된 이 세상에서 우리교회 성도님들은 말씀으로 양육받고 잘 훈련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지경을 넓히는데 쓰시기 편안한 그리스도의 군사 되길 소원합니다. 이스라엘을 구원 하시려고 용사 300명을 기드온에게 붙여 준 것 같이, 우리교회에 새벽기도하는 용사 300명을 붙여 주옵소서.

 

청지기로 임명되는 모든 직분자는 능력도 안되고 시간이 없어 할 수 없다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 하겠습니다. 해 보겠습니다로 순종하게 하옵소서. 내 힘으로 하려다가 낙심하지 말고,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일하게 하실 줄 믿습니다.

 

가정의 지경이 넓혀지길 소원합니다. 우리교회 모든 가정의 복음화와 가정 천국을 소원합니다. 부모님은 신앙의 아름다운 유산을 물려주고 자녀들은 그 유산을 이어받아 하나님 사랑, 부모사랑을 실천하는 가정이 되길 소원합니다.

 

직장과 사업장의 지경이 넓어지길 소원합니다.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약속한 그 말씀이 동일하게 우리에게도 이루어 질 줄 믿습니다. 병든 자는 치유하시고, 가난한 자는 부하게 하시고, 약한 자는 강하게 하시고, 일할 수 있는 자에게 일자리를 주시고, 결혼 적령기 청년에게는 돕는 배우자를 주시옵소서.

 

이 시간 말씀 전하는 목사님에게 능력 주시옵소서. 성령으로 기름 부어 주시옵소서. 목사님의 입술을 성령님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살아 움직이는 생명력 넘치는 말씀이 되게 하옵소서. 여기 모인 모든 성도님들 은혜 받는 귀한 시간되게 하옵소서. 성령님 사모합니다. 성령님 강하게 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15.  0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