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주일 예배 기도(2011년 8월)

[찬양과 감사]

할렐루야! 생명의 빛이 되신 주님 놀라우신 은혜와 크신 사랑을 감사드립니다.

어둠의 권세에서 세상 것들을 쫓던 불쌍한 우리 영혼을 전도자를 통하여 주님을 만나게 하셨음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만남으로 우리가 주님의 피조물이라는 사실을 알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영접하여 자녀로서 구원받게 하시니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마음으로 그치지 않고 몸으로 봉사할 수 있는 건강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또한 의식주를 해결하여 주시고 정성된

물질로 감사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회개]

지나간 한 주간도 돌이켜 보면 우리 중심으로 살았습니다.

다른 사람을 판단하고 비판하였던 완악한 우리들입니다.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들이 싸울 것은 혈기 아니요, 우리들이 싸울 것은 육체가 아님을 찬송으로 입술로 고백합니다. 그러나 찬송과 고백은 순간이고, 또 우리는 서로 싸우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자신보다 하나님이 더 사랑하는 목사님에게. 또 성도에게 상처준 것 용서하여 주옵소서.

 

[간구]

진정 우리가 싸워서 이길 것은 마귀와의 싸움이고, 우리의 사명은 죽을 영혼을 전도하여 살리는 것임을 알고 전도에 힘쓰는 군사 되길 간구합니다. 예배드리는 이 시간에 모든 성도님이 마음 문을 활짝 열게 하옵소서. “아멘”으로 받아들이게 하옵소서. 목사님을 통하여 선포되는 말씀에 “아멘”으로 응답하게 하옵소서. “아멘”이 성전에서 끊이지 않고 울려 퍼지게 하옵소서.

 

주님! 우리 모두는 주님의 택한 백성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요 거룩한 나라요 주의 자녀로서 변화된 모습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여름철 무더위로 인하여 자칫 나태함과 영적 안일함에 빠지기 쉬움을 알게 하시고 삶의 계획과 우선순위를 올바로 세워 나가게 도와주옵소서.

거짓되고 허탄한 것에 마음을 빼앗기지 않도록 주님 말씀의 권세와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교회의 부서마다 여름 성경캠프와 수련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모든 행사를 기도로 준비하게 하옵소서. 기도를 회복하여 주님과 더욱 친밀한 관계가 되게 하옵소서. 행사를 준비하는 손길에 은혜를 베푸셔서 알차고 유익한 행사로 치르게 하옵소서.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성도가 살아계신 하나님을 깊이 체험하는 열매를 맺어 온 교회가 하나 되게 하옵소서.

 

성만찬에 참여하는 우리는 모두 주님의 몸인 떡을 떼고, 주님의 피인 잔을 들면서 주님의 죽으심과 부활과 다시 오실 것을 소망하며 주님을 항상 기억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하여]

성령님! 성령님을 사모합니다. 이곳에 오시옵소서. 예배에 방해되는 세상일과 걱정은 모두 버리게 하옵소서. 말씀을 선포하실 목사님에게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목사님이 말씀을 선포할 때 우리의 완악한 마음이 열리게 하옵소서. 매주 정성으로 준비하여 드리는 성가대의 찬양을 기뻐 받아 주옵소서. 매주 정성으로 준비하여 드리는 성가대의 찬양을 기뻐 받아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11년 8월

'신앙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일 예배 기도(2011년 12월)  (0) 2023.03.07
주일 예배 기도(2011. 11. 06)  (1) 2023.03.07
주일 예배 기도(2011. 07. 24)  (0) 2023.03.06
주일 예배 기도(2011년 6월)  (0) 2023.03.06
주일 예배 기도(2011.08. 28)  (0) 2023.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