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특별 새벽 기도회 기도(교사)

영광받기 위하여 영원부터 스스로 계신 사랑의 하나님!

이른 새벽시간에 일어날 수 있는 건강과 열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 땅에 중생, 성결, 신유, 재림의 4중 복음을 심의시고, 우리교회를 세워 주심에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성전에서 주님이 선택하신 담임목사님과 교역자 그리고 많은 성도님과 함께 예배를 드리고, 기도하고, 교제하게 하시니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영적으로 죽었던 우리들을 세상의 사람들과 구별된 삶을 살 수 있게 택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들은 아무 공로 없어도 살아계신 주님을 받아들이고 영접하여 영원한 생명주시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2010년에는 우리교회가 한 단계 더 점프(jump)하는 한 해가 되길 소원합니다. 우리교회가 가르치고, 전파하고, 고치는 교회가 되도록 주님이 주님이 모든 성도님들을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담임목사님이 열정으로 실천하는 목회 방침인 영감이 넘치는 예배의 회복과 소그룹 활성화로 건강한 교회로 굳게 세워질 줄 믿습니다. 우리 모두 하나 되어 같은 열매 맺어질 것을 믿습니다.

 

우리 교회학교 어린이들과 중고등부의 학생들에게 그리스도의 희망을 심어 주시옵소서. 어린이와 학생들이 어른들의 희망인 것처럼 우리교회 어린이와 학생들에게 교회가 이 땅의 희망임을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들의 자녀들을 복된 길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우리 교회학교와 중고등부의 빈자리가 많이 있습니다.

 

지도하는 목사님과 전도사님에게 성령으로 기름 부어 생명의 양식을 공급하여 주옵소서.

 

주님! 교역자와 합력하여  헌신하는 교사들에게 성령 충만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자녀들을 구원케하시며, 성결의 삶을 가르치게 하심에 우리 교사들을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사들에게 열심과 지혜와 능력을 주시옵소서.

날마다 필요한 것을 채워주시옵소서.

2010년에는 우리 교회학교와 중고등부가 부흥되게 하옵소서.

 

주님! 이 시간에는 특별히 교사들이 교사의 직분을 감당하기 위하여 청지기로 헌신을 결단합니다. 우리들이 가야할 길이 어렵고 힘든 희생의 길이오니 서로가 협력하게 하옵소서. 날마다 기도로 무장하여 재충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영광과 교회의 사명을 감당하며 살아가게 힘을 주시옵소서.

 

우리 교사들이 부흥의 밀알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1. 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