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주일 예배 기도(2016. 10. 30)

[감사]

우리의 주인 되시는 여호와 하나님! 감사와 찬양 드립니다. 세상 사람들은 육신의 행복을 위해 동분서주 하지만, 우리들은 거룩한 주님의 날에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예배를 통하여 수고에 지친 육신과 죄로 상한 영혼을 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구원의 은혜로 새 힘을 얻음에 감사드리며, 온 마음으로 주님께 영광 드립니다.

 

[회개]

우리는 어느 곳에서 어떤 일을 하든지 하나님 자녀다운 삶을 살아야 하지만, 어리석은 양 같이 이리 저리 해매인 것 용서하소서. 주님께서 맡기신 시간과, 재능과, 모든 것들을 내 것 인양 낭비하고, 욕심을 채우는데 사용한 것 용서하옵소서심은 대로 거두게 하시는 하나님! 심지 않고 거두기 원하는 어리석음도 용서하옵소서

 

[국가를 위해]

우리 나라를 지키고 보호하여 주옵소서. 대통령이 사이비와 미신에 현혹되지 않길 기도합니다. 믿음의 자녀들은 기도하고, 옳은 말 하게 하옵소서.​

   

[열매 맺는 삶을 위하여]

여호와 하나님! 우리가 많은 열매가 맺어지길 소원합니다. 우리의 마음 밭이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받아들이지 않는 길가와 같은 마음이 되지 않게 하옵소서. 말씀이 뿌리를 내리지 못하는 돌밭과 같은 마음이 되지 않게 하옵소서. 천국과 세상의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가시떨기와 같은 마음이 되지 않게 하옵소서.

 

말씀을 듣고, 깨달은 후 지켜 행하는 옥토와 같은 마음의 밭이 되길 소원합니다. 옥토가 되어 주님 부르심의 목적이 우리 속에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우리가 주님의 제자로서 합당한 삶의 열매를 30, 60, 100배나 맺게 하옵소서.

 

[성도 부흥을 위하여]

우리 성도님들! 자신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만심을 버리게 하옵소서. 모든 것은 오직 여호와 하나님께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따르게 하옵소서. "장대위에 달린 놋뱀을 보면 살리라"고 했을 때 쳐다본사람은 모두 살았던 것처럼 의심하지 않고 따르게 하옵소서. 비록 의심이 되어도 순종하며 따르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하여]

이 시간, 주님 품 안이 우리 영혼의 고향이며진정한 안식과 평화를 얻게 됨을 깨닫는 예배되게 하옵소서오늘 예배를 통해 교회와 성도가 부흥되게 하옵소서. 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닌 주님을 나타내게 하옵소서. 

 

우리가 드리는 예배가 축제가 되게 하옵소서. 이 축제의 시간이 지난 후에도 깨달음과 즐거움이 우리들의 일상생활 속에 언제나 지속되어 성숙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그 삶을 통하여 예수님을 전하는 우리들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가 영원히 여호와의 집에 거하게 하옵소서. 모든 순서 위에 주님께서 함께 하시며 온전히 주님께 드려지는 예배되게 하옵소서. 성가대가 올려 드리는 찬양을 기뻐 받아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16. 10.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