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주일 예배 기도(2023. 7. 16)

[찬양과 감사]

우리가 살아가는 목적과 이유되시는 여호와 하나님! 감사찬양 드립니다. 우리가 알 수 없는 모든 것도 하나님의 피조물임을 찬양합니다. 자녀로 삼아주셔서, 살아가는 동안 주님의 것을 마음껏 사용하게 하심도 감사드립니다. 우리에게 물질을 주시고, 무더운 날씨에도 건강함 주셔서 이 시간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회개]

지난 한 주간을 돌아보면 주님의 자녀로서 승리한 삶보다는 부족한 것이 많았음을 고백합니다. 긍휼히 여기소서. 하나님 말씀을 때로는 우리 경험과 지식으로 해석하여 우리 소견에 옳은 대로, 우리 중심으로 살아온 것 있으니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간구]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열심만으로는 할 수 없으니 믿음 약한 우리게 강건한 믿음 주옵소서. 우릴 먼저 찾아오신 하나님, 우리의 마음에 잘 모시어 들이고 살아가길 원합니다. 우릴 향한 하나님의 약속과 구원의 확증을 믿고,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고 살아가는 실천하는 믿음 주옵소서.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이 시간, 우리가 살아갈 인생의 남은 삶에서 가장 젊은 이 시간을 잘 살아내게 하옵소서. 지금부터라도 작은 것부터 매일 범사에 감사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님 자녀로서 변화된 모습으로 살아가길 소원합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마음껏 받아 누리는 삶을 살아내길 원합니다. 영생의 구원을 받은 자들로서 예수님 모습, 섬김과 순종을 배우길 원합니다. 믿음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는 성화를 이루어가길 원합니다.

 

내 십자가를 지고 하나님 자녀, 백성답게 살길 소원합니다. 세상을 힘으로 정복하는 것이 아니라 져주고, 참아내고, 용서하고, 베풀어 주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며, 죽어서 싹을 틔우는 성도 되게 하옵소서.

 

육신과 물질의 복도 주옵소서. 아파서 예배에 올 수 없고, 또 치료받는 성도들에게 간절한 부르짖음에 응답하여 생명을 연장했던 하나님의 사랑으로 육신의 구원, 건강함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물질과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당하는 성도들에게는 쓰고 남음이 있는 복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이제는 받은 복, 하나님이 주시는 건강, 물질 그리고 시간을 세상을 위해 허비하지 말고, 하나님 나라와 그 의를 위하여 사용하는 우리가 되길 원합니다.

 

지체로서, 충성된 종으로서 주인을 잘 모시는 삶을 살아내길 원합니다. 우상이 아닌, 오직 주님만 영화롭게 하길 원합니다. 예배와, 기도와, 봉사,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자리를 기쁜 마음으로 찾아가길 원합니다. 일곱 교회에게 당부하셨던 이기는 삶을 살아내길 원합니다.

 

[말씀]

목사님! 말씀을 선포합니다. 성령충만하게 하옵소서. 건강하게 하옵소서. 가정의 모든 일이 형통케 하옵소서. 예배당에서 또 영상으로 예배에 참여한 성도들 진리를 보는 눈을 뜨고, 주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귀를 열어 주옵소서. 세상으로 파송될 때 이기는 삶, 승리하는 삶, 칭찬받는 삶을 살아내게 하옵소서. 찬양대의 찬양을 받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20230716).hwp
0.01MB

'신앙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일 예배 기도(2023. 8. 13)  (0) 2023.08.11
베트남 백합교회 기도(수요예배 2023. 8. 9)  (0) 2023.08.11
재림 [20조]  (0) 2023.06.10
칭의 후의 범죄 [19조]  (1) 2023.06.10
성결 [18조]  (0) 202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