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5월 가정의 달 기도(2010.5.2)

교회의 머리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시고 그 몸된 교회를 친히 세워주신 아버지 하나님! 거룩한 주일 주님 전에 나와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온 몸과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예배를 드리오니 하늘 문을 여시고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주님의 뜻으로 원동 45번지에 우리교회를 세우시고 이 시간까지 하나님의 역사를 감당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주간도 우리들을 평안한 집과 복받은 직장과 사업장 또 각 성도들의 처소에서 행복하게 주님의 자녀로 살게 하시고 지켜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교회에서 열성으로 가르치고 전파하는 담임목사님과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우리교회 성도님과 함께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특별히 지난주에는 두날개양육시스템이 시작된 이후 제1기로 제자훈련과정을 마친 20명의 주님의 군사가 양육되게 하심을 더욱 감사드립니다.

 

은혜가 한량없으신 주님! 우리교회가 지금까지 하나님의 은혜로 부흥하였지만, 앞으로 더욱 주님 주신 영혼 구원의 사명을 감당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교회되길 소원합니다. 목사님을 통하여 이 강단에서 선포되는 말씀이 생수의 강이 되어 말씀이 살아 움직이는 교회되게 하옵소서.

 

영생의 말씀을 듣는 우리들은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영적 해갈함의 역사가 지속적으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그래서 성도간 성령의 뜨거운 교제가 넘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충성된 사역자들의 섬김을 통하여 이웃을 전도하고 봉사하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성령님이 역사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지금도 우리 주변에는 빛 되신 하나님을 모르거나 외면하면서 살아가는 안타까운 영혼들이 많습니다. 주님이 세우신 우리교회가 빛의 사명을 온전히 감당함으로 말미암아 구원받는 성도의 수가 날마다 더해지게 하옵소서. 초대교회의 역사가 우리교회에서 다시 일어나게 하셔서 이 땅의 희망이 되게 하옵소서.

 

두 날개로 날아오르는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일에 제1기에 이어 제2기, 제3기 그리고 전 성도님이 수료될 수 있도록 아브라함이 믿음의 조상이 되게 이끄셨던 하나님의 열심을 우리에게도 동일하게 보여 주시옵소서. 리더가 양육자를 양성하고 또 열린모임이 상시로 열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5월 가정의 달에 우리 성도 중 몸이 불편한 분은 건강하게 하옵소서. 보이는 부분과 보이지 않는 부분의 크고 작은 병도 물리쳐 주옵소서. 우리교회 공동체 모든 구성원들은 부모에게 효도하고 자녀를 잘 훈계하고 사랑하여 가정의 천국이 되게 하옵소서.

 

특별히 가정과 교회와 국가 그리고 더 나아가 온 세계에서 활동하며 미래 시대를 이끌어갈 우리 어린이들과 청소년들과 청년들에게 지혜를 주시옵소서. 그리스도 안에서 디자인된 믿음과 소망과 사랑이 넘치는 그 열매를 거두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맡겨진 일이 하나님의 사역인 줄로 알고 구석진 곳에서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헌신하며 수고하는 성도들에게 주님께서 이 시간 두 손 들어 복 주시옵소서.

 

주님! 오늘 이 시간에 주님 만나길 소원합니다. 정성으로 준비한 찬양을 받아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10.5.2

'신앙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외 예배 기도[2010.6.13]  (0) 2023.03.06
주일 대표기도[2010. 9. 5]  (0) 2023.03.06
사순절 기간의 기도(2010.3.21)  (0) 2023.03.06
설날주간 기도[2010. 2. 7]  (0) 2023.03.05
행복나눔 축제의 기도(2009.11.29)  (0) 2023.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