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여호와 하나님! 주님을 찬양합니다.[2009.7.26]

[찬양과 감사]

살 소망이 없는/ 사막 같은 인생에게/ 성령님의 부르심으로/ 예수님을 만나고/ 영접하게 함으로/ 하나님의 자녀 삼아 주셔서/ 영원한 소망을/ 갖게 하신/ 여호와 하나님! 주님을 찬양합니다.

 

거룩한 주님의 날! 세상 유혹 버리고/ 떨리고 경건한 마음으로/ 주님께 예배드리오니/ 기쁘게 받아 주시옵소서.

 

지금까지 살아온 것/ 주님의 은혜/ 감사합니다.

때때의 고난도/ 피할 수 있게 하시고/ 보살펴 주심/ 감사합니다.

때때로 나쁜 길/ 갈 수 있었지만/ 주님 손으로 잡아 주심/ 감사합니다.

생명의 양식/ 많이 못 읽지만/ 주일마다 말씀 주심/ 감사합니다.

거룩한 부름을 받아/ 구원의 은혜를 경험하고/ 구원받음 감사합니다.

마음으로 또 입술로/ 주님을 찬양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무엇이든지 주님을 생각하고/ 주님 중심으로 일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험한 바다 같은 이 세상,/ 거센 파도 밀려와도/ 피할 수 있는 안전한 배,/ 구원의 방주 우리 교회,/ 말씀의 반석위에 세워 주심/ 감사드립니다. 세상 유혹과 위험에서/ 말씀으로 무장시키시고/ 안전하게 보호하여 주심/ 감사드립니다.

 

[회개]

주님! 지난 일주일 동안도/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에서/ 자유롭지 못했음을/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 세상과/ 이 세상에 있는 것들에서/ 자유롭지 못했음을/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성령의 열매를 맺으며/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녀 될 수 있도록/ 다스려 주시옵소서.

 

[간구]

주님! 우리가 온전히/ 주님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우리가 성령님 인도하심으로/ 힘차게 항해할 수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우리가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에게 주신/ 영원한 본향인/ 하늘나라 가는 길/ 평탄하게 하옵소서.

 

주님! 우리 교회가/ 두날개로 비상하는/ 건강한 교회가 되어/ 그리스도인의 아름다운 향기 만드는/ 교회되길 간구합니다. 원동 지역에서부터 / 그리고 원주시 전역으로/ 아름다운 향기를 발하여/ 어둠에서 빛으로/ 절망에서 소망으로/ 사망에서 생명으로/ 이끌어 가는 구원의 방주되길/ 간구합니다.

 

주님! 이제 7월과 8월에/ 여름성경학교와 수련회가 있습니다.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을 다하여/ 주께 하듯 하고/ 사람에게 하듯 하지 말라/” 말씀하신 것처럼/ 참교육을 위하여/ 학생들을 이끌어 주시옵소서. 그것도 아주 탁월함으로/ 이끌어 주시옵소서. 우리 어린이들과 학생들과 청년들이/ 하나님께 나아가/ 하나님의 능력을 얻고/ 자신들의 주관적 기대를 뛰어 넘어/ 주님을 만나게 하옵소서. 어린이들과 학생들과 청년들의 교사인/ 우리 모든 성도님들은 그들을 위하여/ 사람에게 하듯이 아닌/ 하나님께 하듯/ 기도하고 봉사하고 가르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하여]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리니/ 성령님 임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에 방해되는 모든 것/ 제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에게/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선포되는 말씀이/ 우리의 마음판에 새겨져/ 영원한 생명양식/ 되게 하옵소서. 정성으로 준비하여 드리는/ 성가대의 찬양을/ 기뻐 받아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09.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