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주일 예배 기도(2018. 08. 19)

모든 사람, 모든 만물의 창조주, 우리를 구원해 주신 아버지 하나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우리가 함께 가는 구원열차의 차장되시는 주 예수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우리와 함께 가는 구원방주의 선장되시는 주님! 감사 찬양합니다.

 

우리교회 구원의 공동체가 여름행사를 은혜 중에 모두 마치게 하시니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올해의 여름행사로 성도 간에 좀 더 친밀해 짐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과 좀 더 가까워지니 감사드립니다. 

 

구원 완성이 좀 더 가까워짐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함께 가는 구원의 길에서 죄악과 험한 물결도 주님의 은혜로 이기게 하시니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우리가 세상에서 돌이키시기를 원하시는 주님! 우리가 잘못된 열심을 내면서, 하나님을 위해서 산다고 착각했던 것들 있습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예배드리는 것도, 봉사하는 것도, 우리의 행위로 인한 것이 하나님을 위한 것인 양 착각했던 것들 있습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인 진리가 선포될 때, 우리가 원하지 않는 말씀이라고, 내 지식이나 생각과 다르다고 귀를 막고 거부하며 분노했던 모습을 고백합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말씀이 선포됩니다. 어떤 말씀이든 겸손히 받아들이는 가난한 마음을 주시옵소서. 말씀을 온전히 분별할 수 있는 은사를 주시옵소서. 위선을 버리고, 양심을 통해 말씀하시는 성령께 순종해 구원의 길로 가게 하옵소서. 

이 세상에는 많은 위험과 우리를 향한 공격이 도사리고 있는데, 틈을 보이지 않게 도와주옵소서. 우리의 사명의 길을 안전하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우리는 구원의 길을 향한 험난한 길을 걷고 있습니다. 바울에게 많은 동역자를 주셨던 주님! 우리 교회와 모든 성도님들에게 위로의 통로가 되는 사람들을 붙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나누고, 고민을 들어주고, 함께 동고동락할 수 있는 동역자를 붙여 주옵소서. 

 

잘못된 열심을 내었던 바울이 하나님을 만나 사도가 되어 전도자가 된 것처럼, 우리도 변하여 어떤 모욕이나 어떤 어려움에도 복음전파에 앞장서게 하옵소서. 어디서든지 어느 때든지 예수님의 생명 복음을 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옵소서.

 

담임목사님 말씀을 선포합니다. 성령님 이곳에 임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이 항상 돌보아 주시는 이 곳! 하나님 여호와 눈이 항상 있는 이 곳! 오늘 예배에 참여한 모든 성도님들 진리를 볼 수 있는 눈을 뜨게 하옵소서. 귀한 음성을 들을 수 있는 귀를 열어 주옵소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입을 열어 주옵소서.

 

말씀 선포하시는 담임 목사님 건강하게 하옵소서. 성령님을 사모하며 목사님을 통하여 선포되는 말씀을 아멘으로 받아들이게 하옵소서. 그 말씀이 생수의 강이 되며, 그 말씀이 살아 움직이게 하옵소서. 정성으로 준비한 찬양을 받아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18. 08. 19

'신앙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일 예배 기도(2018. 11 11)  (0) 2023.03.16
주일 예배 기도(2018. 09. 16)  (1) 2023.03.16
주일 예배 기도(2018. 07. 22)  (0) 2023.03.16
민수기 성경퀴즈  (0) 2023.03.16
사무엘하 성경퀴즈  (1) 2023.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