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주일 예배 기도(2016. 07. 10)

[찬양과 감사]

우리가 살아가는 목적과 존재 의미가 되시는 하나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계획하시고 섭리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예물을 드릴 수 있게 소득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 우리들의 건강을 지켜 주시고 주님을 향한 소망으로 채워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회개]

많은 감사에도 한 주간을 돌아보면 헛된 것을 따랐던 것 용서하옵소서. 예수님보다는 우리 중심으로 살았던 것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 자신의 주관으로 사람을 판단하고, 알게 모르게 우쭐댄 것, 행동한 것들 용서하여 주옵소서. 나의 생각과 기준이 옳다 판단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었던 것 용서하옵소서.

 

이 시간, 불편한 마음이 있으면 모든 것을 결박하여 던져 버리고, 몸과 마음을 깨끗게 하여 산제물로 드리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간구]

예배드리는 우리 모두는, 주님의 백성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요 거룩한 나라요 주의 자녀로서, 승리할 수 있도록 변화되게 하옵소서.

 

여름철 무더위로, 자칫 신체적 나태함과 영적 안일함에 빠지기 쉬우니 우리 성도들 삶의 계획과 우선순위를 올바로 세워 주님의 자녀답게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휴가철이 시작되면 여행하는 성도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디로 가는지 늘 교회를 사모하게 하시고, 우리 성도가 가는 길에는 늘 주님이 동행하여 눈동자처럼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우리교회의 부서마다 수련회 등 여름철 행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모든 행사를 준비하는 부장님과 교사와 임원들에게 은혜를 베플어 알차고 은혜로운 행사를 치르게 하시고 그 열매로 온 교회가 부흥 되게 하옵소서.

 

행사에 참여하는 성도는 물론 기도로, 물질로, 또 봉사로 지원하는 모든 성도가 살아계신 하나님을 깊이 체험하는 복을 주시옵소서. 특별히 기도의 삶을 회복시켜 주셔서 주님과 더욱 친밀한 교제가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말씀]

말씀을 선포하는 담임목사님에게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충만하게 하옵시고, 건강함으로 붙들어 주옵소서. 목사님을 통하여 선포되는 말씀의 권세와 성령의 능력으로 우리의 심령을 충만하게 하옵소서.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준비하고 올려드리는 성가대의 찬양을 흠향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를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16. 07.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