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사업 축복 기도(2018. 10. 22)

사랑이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이 가정을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으로 선택하여 주시고, 이끌어 주시며 모든 일을 보살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한량없는 복 주심으로 상민 조카님이 사업을 시작하게 하시니 더욱 감사 드립니다.

자비로우신 주님, 이 가정의 사업을 크게 넓힐 뿐만 아니라, 믿음 생활과 신앙의 영역도 더욱 넓혀지게 하시고, 교회를 섬기는 일에도 더욱 열심내게 하옵소서. 새로운 사업을 함에 있어서 때때로 힘들고 어려운 일이 생길 때, 늘 함께 하셔서 주님의 막대기와 지팡이로 이끌어 주옵소서. 

아브라함에게 약속하셨던 하나님의 복 내려 주심이, 사업을 시작하는 이 가정에 동일하게 주실 것을 믿고 간구합니다. 또한 이곳에서 일하는 모든 분들과, 이 사업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도 동일하게 복 주실 것을 믿고 간구합니다. 본사와 사업장의 점주, 그리고 일하는 분들이 동반자 관계가 되게 하셔서 모두가 만족하는 일터가 되게 하옵소서.

모든 계획과 바라는 것들도 주님의 뜻 안에서 이뤄지게 하시고, 사업에 함께하는 모든 분들에게 영과 육의 건강과 평화를 허락하옵소서. ​또한 이곳을 방문하는 분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정성된 서비스로 제공으로 소문난 맛집이 되며, 크게 번창하게 하옵소서. 

이제부터 oo민 조카님의 사업이 계속되는 동안 하나님이 함께 하실 것을 믿고, 거룩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18. 1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