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주일 예배 기도(2017. 04. 09)

우리를 무한 사랑하시는 여호와 하나님! 하나님을 경외하며,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고난보다는 우리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수없이 배반하여도 기다리시는 여호와 하나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십자가 사건 후 제자들은 그들이 살던 세상으로 돌아갔지만, 부활하신 후 찾아오셨던 예수님! 지금 이 시간 우리에게도 동일하게 성령님으로 오실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주님! 사순절의 기간을 보내면서도 우리는 바리새인과 다를 바 없는 종교인과 같음을 회개합니다. 믿음의 신앙인으로서 고단한 현실을 즐겁게 받아들이지 못했음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옵소서.

 

지금 우리나라는 새로운 대통령을 위한 선출하기 위한 절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잘 이끌어 갈 수 있는 사람이 선출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경외하고,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는 대통령이 선출되게 하옵소서.

 

우리는 직분을 받은 자로서, 사명을 감당하기에는 너무나 부족하고 연약합니다. 주님이 쓰시기에 합당한 그릇으로 깨끗하게 준비되길 소원합니다. 주님이 일하고자 하실 때 언제든지 쓰임받길 소원합니다.

 

주님이 하늘나라로 가시기 전, 부활 후 제자들에게 찾아오셨던 것처럼 우리도 사랑을 실천하며 살기를 소원합니다. 예수님이 가신 십자가의 길을 우리도 순종하며 따라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온유하고 겸손한 마음을 배워, 무거운 짐도 가볍게 지며, 진정한 쉼을 얻게 하옵소서.

 

이 시간 기름 부어 세우신 목사님, 정성을 다하여 말씀을 준비하여 전파합니다. 옥토와 같은 좋은 마음 밭이 되어, 말씀을 잘 듣고 온전히 받아들이길 소원합니다. 목사님은 성령님 능력으로 생명력 있는 말씀을 전하게 하시고, 우리들은 영혼 구원과 회복, 변화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마음이 상한 자, 병든 자는 치유되게 하옵소서. 우리 모두 하나님과의 관계회복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성령님 간섭으로 꼭 필요한 말씀만을 전하게 입술을 지켜 주옵소서. 좋은 컨디션으로 영감 있는 설교를 할 수 있도록 방해되는 모든 것을 물리쳐 주옵소서. 성령님의 임재 함이 드러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기도하는 찬양대가 드리는 찬양을 받아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17. 0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