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찬양 예배 기도(성경 암송 대회 2016. 06. 05)

할렐루야! 우리를 유익하게 하시려 성령으로 나타나시는 하나님!

이시간 주님께 찬양예배를 드리며, 말씀을 전적인 믿음으로 암송하여 발표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다고 말씀하신 주님!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우리의 죄를 사하시기 위하여 십자가에 달리셨음을 믿습니다. 주님!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것을 믿습니다.

 

십자가에서의 부활, 모든 사람이 믿을만한 증거를 주셨음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믿음으로 구원받게 하신 한없는 은혜 감사합니다.

 

의인 아흔아홉 보다 죄인 한사람의 회개를 더 기뻐하시는 주님! 하루에 몇 번의 죄를 짓든 회개하면 용서해 주시는 주님! 지난 일들을 돌이켜 회개합니다. 모든 욕심과 죄에서 떠나게 하옵소서.

 

우리의 기도와 간구를 들으시고 돌보시는 주님! 아무 것도 염려하지 않고 의심하지 않고 간구합니다.

 

담임 목사님에게 우리가 알지 못하는 고민이 있다면 주님께서 해결하여 주시길 소원합니다. 목사님에게 능력 주셔서 성도들 바른길 가게 성령충만, 말씀충만으로 양육하게 하옵소서. 그래서 모든 성도님들에게 초대교회 스데반과 같은 믿음과 성령충만 함을 주옵소서.

 

각 기관과 모든 성도님! 사는 것이 힘들고 어려워도 모든 시험은 주님께서 연단하시고 능히 감당할 만한 시험임을 믿고 이겨서 모이기에 힘쓰고 주님만 바라보게 하옵소서.

 

특별히 교사들에게 가르침의 능력과 믿음을 주옵소서. 오늘의 성경암송에는 학생들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교회 어린이와 학생들은 세상의 밤이슬을 맞으며 헤매지 않게 하옵소서. 새벽이슬 같이 순수한 어린이와 청년들로 자라게 하옵소서.

 

우리가 행한 대로 심판하시는 주님!

주님이 주신 구원의 선물! 말과 혀로만 감사하지 않고 진실함으로 행하게 하옵소서. 이웃을 구제하여 우리들도 윤택하고 풍족하길 소원합니다. 성실함과 즐거움으로 긍휼을 베풀기 원합니다.

 

좋은 땅에 뿌려진 씨가 충실한 알곡을 거두듯이, 오늘의 찬양예배에 우리의 마음 밭을 깨끗게 하여 주옵소서. 성도님들이 말씀을 암송할 때마다 그 말씀을 아멘으로 받아들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영적예배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듣고 깨닫고 실천하여 삼십배, 육십배, 백배의 결실을 맺게 하옵소서. 오늘의 말씀이 가문 날의 단비 같고, 추수하는 날의 얼음 냉수 같아서 성도의 마음을 시원하게 하옵소서.

 

모든 순서를 주님께 맡기오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2016. 06.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