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주일 예배 기도(2017. 07. 16)

[찬양과 감사] 

만왕의 왕, 만주의 주! 유일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 앞에 의로운 사람 없지만, 주님을 영접하고, 회개하고, 자녀 삼아 주심으로 의롭다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건강함을 주시고 때마다 선포되는 말씀의 달고 오묘함을 조금씩 알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언제든지 기도하고, 예배드릴 수 있는 교회가 있고, 목사님과 성도들을 만나고 교제할 수 있으니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감사한 것은 세상의 친구들보다 신앙의 공도체와 교제하고 말씀을 나누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회개] 

하지만 한 발을 세상에 두고, 하나님나라 보다 세상 것에 얽매이며 살았던 것 용서하여 주옵소서. 알게 모르게 잘못 행동한 것들 용서하여 주옵소서. 내 생각과 기준에서 옳다고, 다른 사람에게 상처준 것 용서하옵소서.

 

[간구] 

예배드리는 우리는, 주의 자녀로서, 승리할 수 있도록 변화되게 하옵소서. 경기장 구경꾼이 아닌 선수로 참여하길 소원합니다. 모든 성도님이 행복하고 하나님이 기뻐하시길 소원합니다. 

무더위로, 신체적 나태함과 영적 안일함에 빠지기 쉬우니 삶의 계획과 우선순위를 올바로 세워 주님 자녀답게 살게 하옵소서.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여행하는 성도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디로 가는지 교회를 사모하게 하시고, 성도가 가는 길에는 늘 주님이 동행하여 눈동자처럼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전교인 수련회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순교로 믿음을 지키고, 복음을 전파한 신앙을 닮고, 행복한 교제가 넘치는 수련회가 될 수 있게 하옵소서. 

 

[말씀] 

말씀 선포하는 담임목사님에게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충만하게 하옵시고, 건강하게 하옵소서. 목사님을 통하여 선포되는 말씀의 권세와 성령의 능력으로 우리의 심령을 충만하게 하옵소서. 

 

선포되는 말씀이 생수가 되길 소원합니다. 성령님 이곳에 임하소서. 불길같이 임하소서. 선포되는 말씀이 우리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우리 모두 변하길 소원합니다. 

 

정성으로 준비하고 올려드리는 찬양을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를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17. 07.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