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주일 예배 기도(2023. 4. 2)

[감사, 찬양]

우리를 향한 사랑을 확증하신 여호와 하나님! 경외하며 찬양을 드립니다. 티끌만도 못하며, 영적으로 죽었던 우리들을 사랑하시고, 구원하시기 위해 높고 존귀한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여호와 하나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귀중한 이 시간 선포될 말씀을 기대하며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와 찬양 드립니다.

 

우리의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를 자녀로 선택하신 것, 예배드릴 수 있는 건강을 주신 것, 교회를 주신 것, 믿음의 성도들과 영적인 교재를 할 수 있게 하신 것, 혼자하기 어려운 섬김과 봉사를 할 수 있게 하신 것, 아뢸 수 없이 많은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회개]

하나님의 은혜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하나님 앞에 당당하지 못한 부족함을 고백합니다. 어둠을 이기신 주님이 가신길, 십자가의 길을 가야 하지만, 머리로만 알고, 실천하지 못함을 고백합니다.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성도님들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하여 중보기도 하지 못한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간구]

나보다 남이 더 잘되기를 기도하는 주님의 마음과 행위를 배워서 실천하길 원합니다. 섬김과 순종, 온유한 마음을 배워서 주님이 주시는 힘과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행함을 주옵소서. 빛은 반드시 어둠을 이긴다는 진리를 믿습니다. 우리 모두 빛이길 원합니다.

 

예수님 앞에 나오면, 모든 것이 해결될 줄 믿습니다. 마귀에게 틈을 주지 않게, 성령님! 우리 안에 내주 하옵소서. 성도님이 함께 하며, 교회의 마당을 즐겨 찾게 하옵소서. 갈급한 영혼들이 우리 교회에 모여들며, 우리 교회가 생명수를 공급하는 교회 되고, 날마다 하나님이 기뻐하는 일을 하게 하옵소서.

 

우리교회 어린이의 자리가 많이 비어 있습니다. 어린이가 성장하는 영적 달란트 시장이 크게 열리게 하옵소서. 중고대학생 그리고 청년들이 하나님을 마음껏 찬양하며, 여호수아와 갈렙과 같이 미래의 비전을 확실히 보고, 믿고, 간구하는 젊음의 큰 장이 열리게 하옵소서.

 

무엇보다도 삼, 사십대 젊은 층에게는 직업, 결혼 그리고 장래의 일에서, 모든 지경의 장이 넓혀지게 하옵소서. 우리교회 모든 성도들의 믿음을 부요케 하시고, 성령으로 충만케 하시며, 하나님이 주시는 열심과 능력으로 날마다 영적·육적인 부흥의 장이 열리게 하옵소서.

 

[예배]

하나님 말씀을 선포합니다. 성령의 능력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지금 이 곳에 악한 것, 부정한 것은 살아지고, 십자가와 오직 예수님만 역사하게 하옵소서. 구원의 감격이 회복되고 심령이 부흥되게 하옵소서. 찬양대 찬양을 받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20230402).hwp
0.0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