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주일 예배 기도(2018. 01. 14)

[찬양과 감사] 

말씀으로 모든 것을 창조하신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님 앞에서 죄인이지만, 우리를 한없이 사랑하시니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거룩한 주일, 경건한 마음으로 예배 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이 세상에 새로운 것은 없지만, 그래도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도 큰 꿈과 그림을 그리며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회개] 

예수님이 가르쳐 주신 기도와 우리들의 신앙고백을 하지만, 죄인임을 고백하오나 우리의 잘못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바람과 관계없이 우리의 머리에 이미 들어와 있는 악한 생각을 고백하오니 주님의 은혜로 모두 용서하여 주옵소서. 

 

[간구] 

우리의 세상적 욕심은 과감히 버리길 소원합니다. 사람의 뜻과 주장은 버리고, 주님 뜻 따르길 소원합니다. 영혼의 때를 위하여 육신의 평안함은 버리고, 주님의 군사로 사용되길 소원합니다.

 

목회계획에 따라 우리 모두는 온유한 자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겸손과 순종을 배워서 예수님을 닮아가게 하옵소서. 예배를 통하여 생명의 양식으로 온전히 양육 받게 하옵소서. 온 가족과 성도가 같은 마음, 같은 뜻으로 행복한 교회되게 하옵소서. 

 

​어지럽고 혼탁한 세상에서 빛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청지기로 임명된 모든 직분자는 능력과 시간을 탓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순종하게 하옵소서. 내 힘으로 하려다가 낙심하지 말고, 성령님의 도우심을 간구하게 하옵소서.

 

모든 가정의 복음화와 가정 천국을 소원합니다. 부모님은 신앙의 아름다운 유산을 물려주고 자녀들은 그 유산을 이어받아 하나님 사랑, 부모사랑을 실천하는 가정이 되길 소원합니다.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약속한 그 말씀이 동일하게 우리에게도 이루어 질 줄 믿습니다. 병든 자는 치유받고, 가난한 자는 부하게 하시고, 약한 자는 강하게 하시고, 일할 수 있는 자에게 일자리를 주시고, 형편에 따라 필요를 채워 주옵소서.

 

이 시간 말씀 전하는 목사님에게 능력 주시옵소서. 성령으로 기름 부어 주시옵소서. 목사님 입술을 성령님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살아 움직이는 생명력 넘치는 말씀이 되게 하옵소서. 여기 모인 모든 성도님들 은혜 받는 귀한 시간되게 하옵소서. 성령님 사모합니다. 성령님 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18. 01. 14

'신앙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일 예배 기도(2018. 02. 18)  (0) 2023.03.15
주일 예배 기도(2018. 01. 28)  (0) 2023.03.15
파수꾼 기도 헌신자  (2) 2023.03.15
미디안의 시내산이 진짜다  (0) 2023.03.14
시나이반도의 시내산은 가짜다  (2) 2023.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