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

새벽 기도(2007년 1월)

만왕의 왕, 만주의 주님! 믿고 기도합니다.

 

주님! 이 세상에 태어나면서부터 주님을 처음 알기까지 많은 죄를 지었습니다.

      그러나 주님을 안 후부터 지금까지도 많은 죄를 지으면서 살았습니다.

      주님!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 일하라 명하신 청지기 사명을 망각하고 교만했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 과거의 불순종과 주님께 전심으로 다가서지 못하였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 세상의 정욕을 쫒아 지금까지 살아온 세월을 족하게 여기겠나이다.

주님! 이제부터는 나의 정욕을 인하여 세상에서 썩어질 것을 피하고 주님의 성품에 참예하는 자가 되겠습니다.

주님! 아름다운 예배당과 비전센타를 주셔서 ○동 땅에서 구원의 방주 역할을 감당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우리교회 주변의 붉은 깃발을 꽂은 악한 마귀들을 결박하여 물리쳐 주옵소서. 많은 주민들이 하나님 백성되게 하옵소서.

주님!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시고 우리들을 하나님 나라로 인도하시는 담임목사님과 함께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에게 능력위에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주님! 담임목사님을 도와 각 기관과 특히 교육기관을 담당하는 교역자들에게 큰 능력과 열심을 주시옵소서.

주님! 대를 이어 제일성결교회를 섬기며 또한 우리교회에 출석하는 성도와 함께 주님의 일을 할 수 있으니 감사드립니다.

주님! 하나님의 지상명령인 전도에 모든 성도가 함께하게 하옵소서.

 

특히 모든 성도님의 가정이 온전한 가정교회 되길 기도합니다. 혼자 구원받지 말고, 부모님과 자녀들과 친척들이 모두 예수님을 믿는 성도의 가정이 되길 간구합니다. 자녀들이 교육기관의 예배와 모임에 참여하고, 부모와 형제들이 각 남․여전도회와 구역에서 함께 교제하는 성도의 가정이 되길 간구합니다. 2007년은 가정구원의 해가 될 줄 믿습니다.

 

주님! 오늘 예배는 교회학교 교사들이 헌신의 결단을 다짐하며 예배를 드립니다. 많은 성도님 중에서 택하여 교사의 직분을 맡겨주시니 감사합니다. 세상적인 지식으로는 부족함이 너무 많습니다. 우리 교사들에게 지혜와 능력을 주시옵소서.

주님! 어린 생명을 지도하는 우리에게 믿음과 사랑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믿고 간구합니다. 우리의 생활 가운데 믿음위에 덕을, 덕에 지식을, 지식에 절제를, 절제에 인내를, 인내에 경건을, 경건에 형제 우애를, 형제 우애에 사랑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세상에는 믿는 자를 삼키려는 온갖 세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자녀들에게 흔들리지 않는 믿음의 자녀가 될 수 있도록 양육하는 교사되길 기도합니다. 우리 교사들에게 하늘의 복과 세상의 복을 주옵소서. 직장을 구하는 자에게 직장을, 사업을 하는 자에게 더 큰 기업을, 물질이 부족한 자에게 풍성함으로 채워 주시옵소서.

 

주님! 예배에 참여한 모든 성도님에게 성령충만과 복을 주옵소서. 우리 교회학교와 어린영혼을 위해 기도하는 성도님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에게 한없는 능력 주옵시고, 예배의 시종일관을 주님께 의탁하오니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07. 1 새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