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용 기기제조업, 위성, 케이블, 지상파 디지털 셋톱박스
2022. 12. 9 슈퍼스트롱 (시초가)
1. 역배열에서
2. 240일선 아래에서 갭상승 출발 할 때
3. 시초가에서 매수
상한가. 전일 대비 29.72%상승 2023. 1. 17
국내 주요 TV 제조기업들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 진출에 속도 2023. 1. 17
VI 발동했다. 전일 대비 0.00% 상승 2022. 12. 9
VI 발동했다. 전일 대비 9.78% 상승 2022. 12. 7
VI 발동했다. 전일 대비 0.00% 상승 2022. 10. 19
VI 발동했다. 전일 대비 13.65% 상승 2022. 10. 14
VI 발동했다. 전일 대비 8.82% 상승 2022. 8. 30
VI 발동했다. 전일 대비 10.26% 상승 2022. 8. 25
VI 발동했다. 전일 대비 13.75% 상승 2022. 7. 20
넷플릭스의 영향으로 알로이스의 주가도 상승하는 것으로 풀이
알로이스는 CJ ENM 티빙과 KT 시즌 합병 수혜. 글로벌 OTT시장 영향력 확대 계획. 삼성전자는 티빙·왓챠 등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업체들과 손잡고 HDR10+ 콘텐츠 확산에 박차를 가한다고 이날 밝혔다. HDR10+는 삼성전자가 주도하고 있는 영상 표준 기술이다. TV나 모바일 등에서 디스플레이의 성능을 고려해 각 장면마다 밝기와 명암비를 최적화한다. 티빙은 2021년부터 HDR10+를 적용하기 시작해 최근 방영한 오리지널 콘텐츠인 '서울체크인'·'돼지의 왕'·'술꾼도시여자들'·'괴이' 등 총 40여개의 HDR10+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알로이스의 주력 제품인 안드로이드 OTT 박스는 영상 콘텐츠를 디코딩해 TV 등 디스플레이 디바이스를 통해 영상을 출력해주는 장치로 오픈 마켓(일반 소비자 시장)이 주력 시장이다.
CJ ENM과 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티빙과 시즌 통합을 공식화한 가운데 2022. 7. 15
- 알로이스 강세. OTT 셋톱박스 사업 영위한 점이 부각되면서 주가에 긍정적 영향
- 알로이스 주력 안드로이드 OTT 박스는 영상 콘텐츠를 디코딩해 TV 등 통해 영상을 출력해주는 장치
VI 발동했다. 전일 대비 11.42% 상승 2022. 7. 13
VI 발동했다. 전일 대비 11.89% 상승 2022. 6. 22
미국을 중심으로 무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가 급성장하며 광고주들의 주목 2022. 6. 22
- 알로이스는 안드로이드 기반 셋톱박스를 전문으로 산해 미국과 유럽 등지에 수출
- 최근 미국에서는 광고가 들어가는 무료 OTT 업체들의 올해 광고 매출액두 2배 증가 추정
알로이스는 2015년 설립된 OTT 박스 전문 업체다. 2022. 5. 31
- 넷플릭스 등 OTT 콘텐츠를 가정에 있는 TV에서 시청할 수 있는 OTT박스를 만든다.
- 셋톱박스와 비슷하지만 어떤 인터넷 회선에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르다.
- 애플 TV 전용 티빙 애플리케이션과 애플 TV앱에서 콘텐츠 탐색과 시청이 가능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셋톱박스 전문업체 알로이스가 '오징어게임' 수혜주라
- 주력 제품 OTT 박스는 넷플릭스 등 OTT 콘텐츠를 TV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출력 장치
- 알로이스의 제품 매출은 100% 해외 지역에서 발생, 일반 소비자가 주력 시장
유럽·북미 등 선진국 시장 매출 고성장, 아시아 신규 지역 판매 확대로 외형 성장 2021. 12. 9
2020. 7. 22 바닥 [120배, +248% / 8월 ]
2020. 6. 23 AT1 [223%]
2020. 5. 12 강력한 눌림목 [226%]
2020. 4. 29 AT1 [217%]